우리주택모기지, ‘무담보아파트론’ 컨설팅업체 ‘디엔케이모기지’와 업무제휴

아파트 소유자의 신용상태로 가능한 ‘무설정아파트론’ 업체와 업무제휴

뉴스 제공
우리주택모기지
2015-11-05 17:00
서울--(뉴스와이어)--담보대출금리와 한도비교 무료사이트 우리주택모기지가 5일 근저당 설정없이 가능한 무담보아파트론 컨설팅업체인 (주)디엔케이모기지와 업무제휴를 했다.

무담보아파트론과 무설정아파트론이란 주택인 아파트를 소유한 소유자에게 선순위 담보대출금액의 비중과 신용상태 등을 판단하여 근저당 설정없이 신용대출로 나가는 상품이다.

금리대는 신용등급과 기타채무 유무에 따라 차등적용이고, 10%대~20%대로 다양하다. 금리대가 높은 편이지만, 공동명의로 되어 있거나 전세권 설정없이 전세입자가 있는 부동산에는 동의없이 가능하므로 유리한 면도 있다.

공동명의로 되어 있는 아파트지분대출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도 여유자금이나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이 필요하면, 설정없이 대출이 나가는 아파트론을 활용할 수 있다.

소유자의 신용등급은 최소 7등급이내에 들어와야 하고, 취급가능 부동산에는 아파트, 빌라, 오피스텔 등 주거용 주택이 해당된다. 매매, 자담, 경락건도 가능하고, 최대 가능금액은 5,000만원이다. 물건별, 신용등급별, 구분별, 회사별 등에 따라 적용되는 한도와 금리대는 다를수 있다.

소득증빙이 힘들거나, 무직자이거나, 전업주부 등도 가능하다. 신용평점에 영향없는 가조회 시스템으로 본인의 한도와 금리대를 확인하면 된다.

그외 우리주택모기지에서는 공동명의로 되어 있는 아파트지분대출 상담, 한도가 많이 나오는 부동산담보신탁 상담, 경매까지 진행된 경우에 경매취하자금 상담 등 다양한 부동산정보를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우리주택모기지 소개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은행별, 보험사별 주택 및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무료사이트이다. 추가, 한도, 후순위, 빌라, 상가, 단독주택, 오피스텔, 토지, 모텔, 교회 등 부동산담보대출도 무료상담 하고 있다. 그 외 공동명의 공유지분대출, 부동산담보신탁, 경매취하자금, 주택신축자금, 미등기건물, 신용불량자에게 해당되는 담보대출상품도 안내하고 있다.

대표 블로그: http://cod999.blog.me

웹사이트: http://우리주택모기지.com

연락처

우리주택모기지
영업관리 김광옥 팀장
02-1544-1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