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택모기지, 아파트주택금리 한도조회 서비스 출시

- 찾아가는 발품보다 인터넷으로 조회가능한 사이트 인기

뉴스 제공
우리주택모기지
2015-04-16 10:53
서울--(뉴스와이어)--우리주택모기지가 아파트주택금리 한도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

몇해 전만 해도 아파트담보대출금리가 4~5%대 였는데, 요즘 한국은행 기준금리가 사상 초유의 1%대 금리가 이어지면서 담보대출금리도 2%대가 나오고 있다.

지난달 정부에서 서민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안심전환대출”이 출시되어 2.6%대 금리를 받은 사람들이 40조 가까이 소진을 시켰다. 불평등이니, 일부 사람에게만 혜택을 주지 않았냐는 등 도덕적 해이까지 말들이 많았다.

이런 노력으로 시중은행들이 눈치싸움을 하고 있는 듯 하다. 담보대출금리가 2%대가 쏟아지고 있는 현실이다. 누구나 혜택을 받는 것이 아니니, 꼼꼼한 분석으로 금융권 선택이 필요하다.

그 중심에 무료로 담보대출금리비교 사이트인 ‘우리주택모기지’가 있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아파트 시세조회는 물론, 한도비교, 일반부동산정보, 전세자금비교, 사업자에게는 추가, 후순위 대출까지 안내받을 수 있다.

우리주택모기지 관계자는 “같은 은행이라도 금리차이는 있다. 최저금리를 원하면, 금리비교사이트를 이용하기 바란다”며 “수수료를 요구하는 것은 불법이니, 안심하고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우리주택모기지 소개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은행별, 보험사별 주택 및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무료사이트이고, 추가, 한도, 후순위, 전세대출, 빌라, 상가, 단독주택, 오피스텔 등 일반부동산담보대출도 무료상담하고 있다. 아파트금리와 한도를 무료로 비교받고 싶으시면 언제든 문의하면 된다.

http://cod999.blog.me

웹사이트: http://우리주택모기지.com

연락처

우리주택모기지
영업관리
김광옥 팀장
02-1544-1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