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주택모기지, 공동명의 공유지분담보대출 컨설팅업체와 업무제휴

동의를 구하지 못해도 공유지분대출 가능한 금융권 안내

뉴스 제공
우리주택모기지
2015-09-09 09:45
서울--(뉴스와이어)--무료금리비교사이트 우리주택모기지가 부동산 소유자가 공동명의로 되어 있을때, 공유자의 동의없이 가능한 저축은행과 공유지분대출에 대한 업무제휴를 맺었다.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금융권 주택, 부동산, 아파트담보대출금리와 한도비교 사이트이다. 시중은행과 보험사는 물론, 캐피탈, 저축은행 등 금융권 상품 안내를 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자기지분에 대한 감정평가로 그 한도와 금리대가 결정되고, 높은 고금리의 대부업을 사용하고 있으면 절반정도의 이자율을 줄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공유자의 동의를 구할 수 있으면, 시중은행과 보험사의 저금리의 이자율을 받을 수 있지만, 공유자가 해외출장, 부재, 연락두절 등 여러요인으로 받을 수 없을 때, 유용한 상품이다.

그 부동산의 감정평가로 기본 70%에서 방공제를 한다는 한도부분에서 단점도 있지만, 높은 고금리를 갈아타기를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생각한다.

요즘에 공동명의로 부동산 소유권이 이루어지는게 많아지는 추세에 급한 여유자금, 생활자금, 사업자금 등이 필요할 경우에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우리주택모기지에서는 그 물건지에 대한 상담, 진단 후, 감정평가에 대한 접수를 하여 금융권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고, 중개수수료는 없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기를 바란다.

사이트를 방문하면, 제1~2금융권 금리비교는 물론, 한도비교, 사업자에게 부여되는 후순위담보대출, 부동산담보신탁 안내, 경매취하자금, 주택신축자금, 신용불량자에게도 해당되는 부동산담보대출까지 무료로 안내하고 있다.

우리주택모기지 소개
우리주택모기지는 전국 은행별, 보험사별 주택 및 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무료사이트이고, 추가, 한도, 후순위, 전세대출, 빌라, 상가, 단독주택, 오피스텔 등 일반부동산담보대출도 무료상담해 드리고 있다.

http://xn--ok0bu1tvva756abycx7ae22a.com/

웹사이트: http://우리주택모기지.com

연락처

우리주택모기지
영업관리
김광옥 팀장
02-1544-19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