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동대문구청장 표창 받아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5-01-26 08:54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의 최길호 사장은 22일 유덕열 구청장과의 대화의 시간에 동대문구청장으로부터 표창을 받았다.

이날 행사장에는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하여 맹진영 서울시의회의원, 오세찬 동대문구의회의장, 안규백 국회의원 등과 주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SDA삼육어학원은 그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하여 여러 방면으로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게 되었다.

SDA삼육어학원은 저소득층을 위한 학원비 지원 무료수강권 증정, 45주년 기념으로 45명에게 장학증서 전달, 백혈병 환우 치료비 지원 등 여러 사회사업들을 전개해 왔다.

아울러 서울영어학원교회와 연계하여 해년마다 자선음악회를 개최하여 동대문구 관내 홀로어르신들과 장애우들,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및 생계비지원, 경로잔치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후원해 왔다.

유덕열 구청장은 SDA삼육어학원의 최길호 사장을 비롯하여 다른 수상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소외계층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줌으로 그들에게 살아갈 희망과 용기를 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앞으로도 SDA삼육어학원은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봉사를 펼쳐 나감으로 이웃들과 고통과 아픔을 동참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