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물정수기, 국민성우 배한성 교수 홍보대사로 위촉

- 신제품 미네랄 정수기 광고촬영 마쳐…1월 말부터 전국 케이블 TV 채널에 방영

고양--(뉴스와이어)--약알칼리수로 유명한 한우물정수기는 성우 배한성 서울예술대 교수를 한우물정수기의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앞서 배한성 교수는 지난달 한우물정수기의 신제품 미네랄정수기에 대한 케이블 홈쇼핑 광고촬영을 마쳤으며, 해당 홈쇼핑 광고는 1월말부터 전국 케이블TV채널을 통한 방영을 앞두고 있다.

한우물정수기와 배한성 교수의 인연은 배한성 교수가 진행하는 모 방송 프로그램에서 한우물정수기 강송식 대표의 이색적인 이력을 소개하게 된 데에서 시작되었다. 강 대표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을 졸업하고, 경기고등학교 영어교사로 근무하던 중 간염 등에 따른 건강악화로 인해 교단을 내려오게 되었다. 그 후 ‘내 몸에 좋은 물’을 개발하겠다는 일념 하나로 1985년 한우물정수기를 설립, 현재까지 30여년간 정수기 사업에만 몰두하고 있다. 이에 배한성 교수는 정수기회사로는 이례적으로 영업사원도 없이 30년을 입소문으로 성장해온 한우물정수기 강대표의 기업철학에 탄복하여 제품 홍보대사를 자청하게 되었다.

한우물정수기 강송식 대표는 “영업사원도 없이 써본 고객들의 입소문으로만 성장한 한우물정수기가 올해로 창립 30주년이 되었다”며 “한우물정수기의 오랜 전통과 품질력에 부합하는 국내 최고의 성우 배한성교수의 홍보대사 위촉은 앞으로 많은 대중들에게 한우물정수기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우물 소개
(주)한우물은 1985년 12월 창립하여, 모든 인류에게 유익한, 내 몸에 가장 좋은 물의 공급 이라는 기업사명을 바탕으로 정수기 단일아이템의 연구개발에 전념해온 정수기 전문 제조업체이다. (주)한우물이 생산하는 한우물정수기는 정수기사장의 90%이상을 차지하는 역삼투압정수방식과는 달리, 전기분해정수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특허권을 소유하고 있다.(특허 제 10-0419536호) 한우물정수기의 전기분해정수방식은 타사 정수방식의 물보다 물의 입자가 현저히 작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역삼투압정수방식의 물이 미네랄이 제거된 산성수를 생성한다는 사실과는 달리, 미네랄이 함유된 약알칼리성 물을 생성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우물정수기는 인체에 대한 흡수가 빠르고, 음식물에 대한 용해력과 침투력이 우월하다는 경쟁우위를 바탕으로 다양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미식품의약국으로부터 정수기로는 세계최초로 의료기기(FDA Medical Device)로 등록되었다.(2002)

유튜브: http://www.youtube.com/watch?x-yt-ts=1421914688&v=...

웹사이트: http://www.hanumul.co.kr

연락처

(주)한우물
마케팅부
임헌섭 팀장
031-931-08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