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Carl Hansen&Son’ 안 반할 수 없는 북유럽 체어 CH88 출시

- 식탁의자 등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북유럽가구 칼한센앤선 CH88체어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5-01-27 10:35
서울--(뉴스와이어)--형우모드가 북유럽 가구의 대표 브랜드 ‘칼한센앤선(Carl Hansen&Son)’의 CH88체어를 출시했다.

덴마크 10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칼한센앤선만의 아름다운 곡선미가 물씬 풍기는 디자이너 Hans J. Wegner의 ‘CH88 체어’는 타원형 좌석과 독특한 굴곡의 등받이가 눈에 띈다. 나무와 스틸이 조화롭게 디자인되었으며 의자를 쌓아서 보관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의 핫 한 아이템 CH88 체어는 한가지 컬러로 통일해도 좋지만 다양한 컬러로 연출하면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마법 같은 아이템이다.

북유럽 가구의 대표 브랜드 ‘칼한센앤선’은 피요르드, 아이리스, 파코라반, 스위트홈, 플로템 등을 전개하는 ㈜형우모드에서 공식 수입하는 브랜드이며 CH88체어를 비롯한 칼한센앤선의 다양한 북유럽가구는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문의 02-542-2544) 또는 주요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파코라반’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 ‘플로템’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칼한센앤선: http://blog.naver.com/carlhansen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김지선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