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2015학년도 장학금수여식 실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1-27 13:47
서울--(뉴스와이어)--고3전문 대학입시 전문회사인 (주)이지수능교육이 2015학년도 대학입시에서 합격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 수여식을 실시하였다.

올해로 15년째가 된 2015학년도 장학생선발에서는 정시모집과 수시모집을 통해 대학입학에 성공한 회원들의 합격수기를 공모하여 장학생을 선발하였으며, 이번에 선발된 학생들 중에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를 비롯한 서울소재 명문대학에 합격한 학생들 뿐만아니라 카이스트와 포항공과대학교 및 여러 의과대학에 합격한 학생들이 대거 포함되었다. 이번 장학생 수여식에서는 약 80여명의 학생들이 선발되었으며 총 3,000여만원이 지급되었다.

합격수기를 통해 밝혀진 내용에 따르면, 입회 시부터 1:1 컨설팅을 통해 회원별로 정확한 분석을 하고 회원에게 꼭 필요한 학습내용과 지도방식을 파악하여 이를 지도해줄 수 있는 최적의 교사를 배정하는 것이 합격에 주요했으며, 1:1 맞춤지도와 지속적인 상담관리를 통해 취약점을 지속적으로 보완함으로써 대입에 성공할 수 있었다는 것이다.

이번 장학생들의 한결같은 목소리는 학원이나 학교에서는 해결할 수 없었던 약점이 1:1맞춤수업과 컨설팅을 통해 효율적으로 극복할 수 있었으며, 혼자서는 견디기 힘들었던 수험생활에 있어 정신적으로 안정감을 주고 수험 스트레스의 상담자가 되준 자신만의 지도교사와 상담교사가 큰 힘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우수한 실적 및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올해로 창립 16주년이 되는 (주)이지수능교육이 지금까지 꾸준하게 추구해온 대학입시에 최적화된 1:1맞춤솔루션 구축에 있다. 우수한 교사양성, 최적의 학습커리큘럼 개발, 전문컨설팅시스템 구축 및 양질의 학습컨텐츠 개발 등에 매년 막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해왔고 그 결과 이러한 성과를 낸 것이다. 특히 2015학년도에는 그동안의 컨텐츠개발노하우를 집대성한 온라인프로그램(가칭‘노트플라이’)을 통해 1:1맞춤컨텐츠를 공급할 계획까지 가지고 있다.

창립 이후 전통으로 꾸준히 진행해온 ‘장학금수여식’은 교육업체의 근본에 충실하면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책임도 다하겠다는 이지수능교육의 의지가 담겨있다. 이지수능교육은 이와같은 내부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금수여식에 더하여, 지난 몇년간 강남구청과 함께 사회적으로 소외된 학생들에게도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와같은 사회봉사활동을 인정받아 2014년도에는 ‘세종대왕 나눔봉사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리기도 하였다.

이지수능교육은 2016학년도에도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많은 회원들에게 보다 많은 장학금을 지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으며, 이를 위하여 보다 양질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힘을 다하겠다는 신년 결의를 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온라인 홍보담당 허두
02-571-81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