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우모드, ‘혼수 침대 매트리스 플로템’ 2월 파격적인 증정 행사 실시

- 통기성 뛰어난 메모리폼 매트리스 플로템, 2월 고급 수입 베딩 세트+필로우 2es 증정 행사 진행

뉴스 제공
형우모드
2015-02-04 09:09
서울--(뉴스와이어)--신혼의 단꿈은 침대로부터 시작된다.

침대를 선택하기 위해 많은 신혼부부가 큰 고민에 빠지곤 한다. 침대는 매일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신중할 수밖에 없는 부분이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가 혼수 품목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플로템을 구매하고자 하는 신혼부부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플로템은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2월, 파격적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플로템 매트리스 Q사이즈 이상 구매 시 고급 수입 베딩세트와 플로템 컴포트 필로우 2개를 증정하는 행사로 혼수를 준비하는 신혼부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FLOTEMP(플로템) 매트리스는 체온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좀 더 편안하고 부드럽게 몸을 지지해주며, 타사의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달리 통기성이 좋아 세균증식을 막아주고, 20년 품질 보증으로 신뢰도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종류로는 일반 매트리스 위에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 5cm, 7cm, 타퍼와, 15cm 라이트 매트리스, 21cm 디럭스 매트리스와 25cm의 크라운 매트리스가 준비되어 있다.

2015년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통기성 좋은 숨 쉬는 매트리스 ‘플로템’은 피요르드, 아이리스, 파코라반, 스위트홈, 칼한센앤선 등을 전개하는 ㈜형우모드에서 2014년 신규 론칭한 브랜드로 품격있는 혼수 매트리스로 입소문이 나면서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플로템의 매트리스는 형우모드의 압구정직영점(02-542-2544), 주요백화점 매장 또는 HWmode mall (www.hwmodemall.co.kr)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올 2월부터는 롯데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형우모드 소개
(주)형우모드는 영국 전통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로맨틱한 감성을 자아내는 ‘아이리스’, 현대적인 간결함으로 시크함을 제안하는 ‘파코라반’ 침구 브랜드 외에도, 70년간 이어온 장인 정신으로 만들어내는 노르웨이의 리클라이너 대표브랜드 ‘피요르드’, 북유럽 브랜드 ‘칼한센&선’과 ‘플로템’ 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리빙패션 전문기업으로 롯데, 현대, 신세계 등 100여 개의 백화점 매장과 압구정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http://blog.naver.com/flotemp

웹사이트: http://www.hwmode.co.kr

연락처

형우모드
홍보마케팅팀
김지선 사원
02-3140-84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