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가든, 이탈리안 전통 방식 신메뉴 론칭

- 이탈리안 전통 메뉴에 신선한 국내 산지 식재료 접목시켜

- 스테이크 3종 피렌체 스타일로 변화시켜 차별화

뉴스 제공
SG다인힐
2015-02-11 13:12
서울--(뉴스와이어)--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대표이사 이진애 / www.dinehill.co.kr)의 대표 브랜드 ‘블루밍가든’이 16일부터 ‘스모크연어(Smoked Salmon Salad)’, ‘램 라구(Lamb Ragu)’ 등 10가지 All New Blooming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All New Blooming 메뉴들은 블루밍가든의 성공을 이끌어낸 현정 R&D 총괄 셰프의 아이디어로 이탈리안 전통 메뉴에 신선한 산지 식재료를 접목시켜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스모크 연어(Smoked Salmon Salad)’는 훈제 연어를 사용한 카르파치오(carpaccio)로 고가의 가격으로 국내에서 잘 사용하지 않는 스코틀랜드산(産) ! 연어를 현정 셰프가 직접 훈연(Smoking)하여 풍부한 훈연의 향과 연어의 맛을 살렸다.

파스타 메뉴 중 하나인 ‘램 라구(Lamb Ragu)’는 양고기를 라구 소스로 카라멜라이징하여 양고기 특유의 향을 없애고 육질을 부드럽게 만든 것이 특징으로 넓은 딸리아뗄레 면을 사용하여 양고기 육즙과 라구 소스를 충분히 즐길 수 있게 했다.

스타터 메뉴로 가거도와 흑산도의 자연산 해산물로 조리한 ‘해산물스튜(Seafood Stew)’와 등심 타르타르와 참치 타르타르에 그릴한 크로스티니와 루꼴라를 담은 ‘타르타르(Tuna & Striploin Tartare)’. 파스타 메뉴로 시칠리아식 미트볼과 토마토소스의 ‘시칠리안 미트볼(Sicilian Meatball)’과 다이버가 직접 잡아올린 스캘럽, 새우, 단호박으로 조리한 포르치니향의 ‘스캘럽 쉬림프 리조또(Scallop & Shrimp)’가 추가된다.

메인 메뉴는 기존의 휠렛 미뇽(Fillet Mignon), 스트립로인(Striploin), 티-본(T-Bone)을 피렌체 스타일로 조리방식에 변화를 주어 다른 이탈리안 레스토랑과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다.

SG다인힐 관계자는 “이탈리안 본연의 맛과 멋에 블루밍가든만의 특색을 담은 신 메뉴를 개발했다”며 “2015년에도 이탈리아의 각 지역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블루밍가든의 차별화된 메뉴 업데이트는 계속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inehill.co.kr

연락처

SG다인힐 홍보대행
레이커뮤니케이션
이윤세 이사
070-7727-9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