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3월 교육청 대비 이지모의고사 실시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2-12 12:59
서울--(뉴스와이어)--고3 전문 1:1 맞춤 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www.i-ez.net)이 25일, 건국대학교 경영관에서 ‘이지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지모의고사는 3월 11일에 실시되는 서울시 교육청 모의고사 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마무리 실력 점검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지모의고사는 2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응시는 신청자에 한해 회원과 소개회원 모두 가능하다. 모의고사 응시료는 20,000원이고 이지수능교육 대표번호(02-571-817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금번 치르게 되는 이지모의고사는 이지수능교육의 최고 집필진이 2014년 시험을 철저히 분석하고 연구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했으며, 문제 출제부터 검수까지 직접 참여하여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하게 제작되었다. 또한 수많은 응시자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각 수험생들의 현재 실력을 파악하고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성적분석이 포함된 오답노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모의고사가 끝난 직후, 이지수능교육 홈페이지(www.i-ez.net)를 통해 시험을 치른 학생들이 틀린 문제와 유사한 문제유형을 다운로드 받아 풀어볼 수 있도록 오답노트 서비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이지수능교육은 2015년 최고의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런칭할 예정으로 있으며, 이번 유사유형문제들은 그 중 일부를 공개하는 것이다.

이지수능교육 입시전문 컨설턴트 변영수 부장은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확인하고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지수능교육 최고의 집필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출제한 이지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들이 자신의 학습을 점검하고, 이지수능교육과 함께 합격에 첫 걸음 내딛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 맞춤교육’ 및 대학수학능력시험 등을 대비하는 ‘대입수험서’를 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6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대입수험서들이 있다.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6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 수능의 ‘출제원칙’에 맞추어 EBS교재의 원문을 창조적으로 변형한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 및 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분석’ 시리즈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학력개발연구소
온라인 홍보담당 김효정 팀장
02-571-8170(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