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NS홈쇼핑의 합작품, 남성 기능성 언더웨어 ‘스텔론’ NS홈쇼핑 단독 론칭

- 스텔론, 14일 오후 2시 NS 홈쇼핑 단독 런칭

- 환불 시에도 2만 3천원 상당의 드로즈 1종 무료 증정 파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2-13 09:45
서울--(뉴스와이어)--남성 언더웨어 부문에서 홈쇼핑 완판 신화를 기록한 라쉬반이 특유의 기술력을 그대로 접목해 대중화한 브랜드 ‘스텔론(STALLON)’을 N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스텔론은 강인한 남성을 상징하는 ‘수말(Stallion)’을 차용한 브랜드 명으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분리 구조 언더웨어 열풍에 발맞춰 NS 홈쇼핑과 함께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라쉬반의 3D 분리 특허 기술을 반영하되, 수분 및 온도 조절에 탁월한 텐셀(Tencel) 소재와 레이온을 혼합하는 방식으로 가격대를 보다 합리적으로 조정했다. 스텔론은 이를 통해 분리 구조 언더웨어의 대중화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스텔론의 NS 홈쇼핑 단독 런칭 방송은 14일 오후 2시부터 70분간 진행된다. 이날 방송을 통해 ‘스텔론’ 신제품 8종 세트를 최저가 79,900원에 특별 판매한다. 이 밖에도 상품 수령 후 환불 시에도 2만 3천원 상당의 드로즈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홈쇼핑 론칭 9개월 만에 100억 판매고를 기록하며 남성 언더웨어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라쉬반의 기술력을 그대로 접목한 만큼 스텔론 홈쇼핑 론칭에 대한 업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텔론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3D 분리 특허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스텔론 NS 홈쇼핑 론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세세한 니즈까지 반영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텔론 제품은 블랙, 그레이, 라이트 블루, 딥씨 블루, 오렌지 등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NS홈쇼핑 및 공식 홈페이지(http://www.lashevan.com/page/index?tpl=main/stallon2.html)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 담당
커뮤니크
김설 대리
02-3448-44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