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폴리실리콘 생산장비 수주

뉴스 제공
GT Advanced Technologies
2015-02-22 09:00
NASHUA, N.H--(뉴스와이어)--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GT Advanced Technologies Inc.)가 기존의 아시아 지역 고객사로부터 옥시염소화(hydrochlorination) 공정의 일부인 3염화실란(Trichlorosilane, TCS) 생산장비에 대한 신규 주문을 접수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수주에는 옥시염소화 유동층 반응기 내에서 TCS 전환율을 재래식보다 10% 정도 높인 복수의 첨단 열 시스템이 포함된다.

데이브 켁(Dave Keck) GT 태양열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더 높은 효율의 차세대 TCS 생산장비 개발을 통해 우리 고객의 기존 설비를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생산업체는 최고 수준의 생산성과 효율성으로 공장을 가동해 수익성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의 폴리실리콘 생산장비와 기술 패키지를 통해 고객사는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실리콘을 생산해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고 밝혔다.

미래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에 수록된 일부 정보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조항에 따른 “미래 예측성 진술”을 구성하는 회사 사업과 업계의 미래 예측, 계획, 제품 및 전망에 관한 것이 포함되어 있다.

몇몇의 경우,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할 수 있다,” “일 것이다,” “가능했다,” “했었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추정한다,” “의도한다,” “고대한다,” “믿는다,” “예측한다,” “전망한다,” “잠재적인,” “추구한다,” “목표로 한다,” “계속한다” 등의 용어와 이 용어의 부정적 표현 혹은 기타 비슷한 용어로 표현된다.

미래예측 진술은 다음내용이 포함되며 아울러 반드시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 당사와 당사의 아시아 고객사는 계약의 모든 조건을 완수하고 이 계약을 통해 당사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계약에 제시된 모든 조건을 만족한다; 당사는 계약에 따라 장비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으며, 이 장비는 사양에 따라 작동한다; (계약에 따라 전달된 된 제품을 포함한) 당사의 첨단 열 시스템은 옥시염소화 유동층 반응기 내에서 TCS 전환율을 재래식보다 10% 정도 높인다; 당사는 더 높은 효율의 차세대 TCS 생산장비 개발을 지속한다; 생산업체는 최고 수준의 생산성과 효율성으로 공장을 가동해 수익성을 유지해야 한다; 당사의 폴리실리콘 생산장비와 기술 패키지를 통해 고객사는 업계에서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실리콘을 생산해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으며, 당사가 통제할 수 없는 특정 리스크와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향후 현재의 기대와 실질적으로 다른 미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또한, 계약 수행 및(혹은) 계약에 따른 수익 창출에 관한 당사의 능력 및 사업과 재정 전망은 파산보호조항 및 (애플을 포함한) 제3자와의 계약을 포함한 요소에 따라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다.

계약수행 및 구조조정, 재정적 난관 해결, 기존 관리인 유지를 위한 금융 등에 관한 능력을 포함한 경영진의 기대, 주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 및 당사를 더욱 경고하고 경쟁력을 갖춘 기업을 성장시키는 등의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의 가정과 기대에 기반한 내용이며, 이러한 성과를 꼭 거둘 것이라는 확신은 없다.

우리의 예측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은 다음과 같고 이에 한정되지 않는다. (i) (폴리실리콘 장비와 ACF를 포함한) 당사 장비와 도구에 대한 시장의 수요, (ii) 당사와 당사의 자회사가 계속기업으로서 지속할 수 있는 능력, (iii) 기존 관리인 유지를 위한 적절한 규모의 금융 확보 능력, (iv) 파산보호신청과 관련한 당사와 당사 자회사의 법원 승인 획득 능력, (v) 파산보호신청과 관련해 요구되는 구조조정 계획을 실행하고 발전시키며 완수할 수 있는 당사와 자회사의 능력, (vi) 당사와 자회사의 파산신청에 따른 영향과 채권자, 주주 및 기타 다양한 구성원의 이해관계.

이 미래예측 진술에서 표현되거나 함축된 내용과 다른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기타 요소 및 기타 위험요소는 당사가 2014년 6월 28일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10-Q 형식의 분기별 보고서와 2013년 12월 31일 회계연도를 마감하며 제출한 10-K 형식 보고서의 “위험 요소”란에도 기술되어 있다. 이 보도자료에 기술된 진술은 이러한 중요한 요소들을 고려하여 평가되어야 한다.

이 보도자료에 수록된 진술은 보도자료 일자 현재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의 기대와 신념을 나타낸다. 당사는 이후 상황과 추이에 따라 우리의 기대와 신념이 변경될 수 있음을 예상한다. 당사는 새로운 정보와 미래의 상황 또는 기타 요인이 발생하더라도 이 미래예측 진술을 갱신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으며 이러한 의무를 명백히 거부한다.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GT Advanced Technologies Inc.) 소개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는 글로벌 가전제품과 발전용 전자설비, 태양광 및 LED 업계에서 쓰이는 첨단 소재 및 혁신적인 결정성장 장비를 생산하는 다각화된 기술기업이다. 당사는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해 첨단 소재의 사용을 가속화함으로써 다양한 글로벌 시장에서 차세대 제품 생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gta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tat.com/

연락처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제프 네스텔-팻(Jeff Nestel-Patt)
이메일 보내기
(603) 204-2883

투자자/애널리스트
GT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라이언 플레임(Ryan Flaim)
이메일 보내기
(603) 681-38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