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임용고시, 2016학년도 유·초등 및 중등 임용고시 ‘기본+심화반’ 개강

- 2016학년도 교원임용시험 봄학기 학습전략 전격 공개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2-23 09:18
서울--(뉴스와이어)--교원임용교육 전문 ‘박문각임용고시’가 3월, 2016학년도 유·초등 및 중등교사 임용고시에 대비한 ‘기본+심화반’ 강좌를 개강한다.

박문각임용고시는 3월 2일부터 김인식, 이선화, 전태련, 유희태 박사팀 등 국내 유명 교육학논술 및 전공별 강사들을 필두로 ‘기본+심화반’ 강의를 실시, 2016학년도 시험 분석 및 출제경향에 맞춘 학습전략의 제공에 나선다.

이번 강좌에서는 임용고시 준비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이론 과정은 물론, 간과하기 쉽지만 합격 당락을 좌우할 수 있는 심화이론 과정까지 폭넓게 다루게 될 전망이다.

3월 개설 강좌들은 개강과 동시에 온라인 강의로도 서비스된다. 현재 3월 온라인 강좌를 접수 중인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www.teachspa.com)에서는 23일부터 27일까지 5일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기간 내 강의를 구매한 수강생들에게 최대 1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2월 28일부터 3월 15일까지 교육학과 전공과목의 온라인 강의를 모두 접수한 이들에게는 ‘크로스할인이벤트’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보다 다양한 혜택으로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여줄 계획이다.

한편 지난 4일 2015학년도 중등교원 임용고시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2016학년도 시험에 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움직임은 다시 바빠지고 있다. 특히 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초수생들의 경우 겨울방학 동안 열심히 공부했음에도 불구하고, 3월부터는 개강과 4-5월 교생실습으로 공부에 소홀하게 되는 경우가 많아 수험패턴 유지에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박문각임용고시 관계자는 “3월은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수험생과 재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며, “지난 1월부터 기초과정을 이수한 대학 4학년 재학 수험생들의 경우 학교로 돌아가야 하는 봄학기에 어떻게 이론을 정리하느냐가 교원임용 시험의 당락을 결정하는 주요 변수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3월 ‘기본+심화반’ 개강 정보 및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임용고시 홈페이지(www.teach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임용고시온라인: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김미경 대리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