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전문점 ‘스노우스푼’, 롯데백화점 미아점 입점

뉴스 제공
스노우스푼
2015-02-23 14: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디저트 전문점 스노우스푼(대표이사 주병진, http://snowspoon.co.kr/)이 롯데백화점 미아점(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62) 지하 2층 식품관 내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노우스푼은 아이스크림 본 고장인 이탈리아의 70년 전통, 메이저 제조회사 ‘비가톤’ 사에서 노하우를 전수받아 최고급 품질의 프로즌 요거트, 젤라토, 캐릭터스틱, 과일스틱을 생산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직영 공방에서 일동 후디스 청정 단일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설탕, 해양심층수 등의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인공 첨가물 없는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알려졌다.

스노우스푼 롯데미아점은 다른 매장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제품 외에도 유기농 우유와 최고급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대중적인 간식으로 사랑받는 츄러스를 스노우스푼만의 레시피를 도입하여,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스노우스푼 주병진 대표는 "현재 스노우스푼은 백화점 및 로드샵 등 국내 매장과 더불어 2015년 중국에 진출,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스노우스푼 만의 건강한 이미지로 지속적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노우스푼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snowspoonblg

웹사이트: http://snowspoon.co.kr

연락처

스노우스푼
마케팅팀
이유경 주임
070-5029-06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