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스푼, ‘카카오톡 선물하기’ 모바일상품권 출시

뉴스 제공
스노우스푼
2015-09-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아이스크림 전문점 스노우스푼(대표이사 주병진, http://snowspoon.co.kr/)이 모바일상품권을 출시하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매일 매장에서 만드는 신선한 프로즌요거트와 독특한 디자인의 스노우스틱 등의 총 18가지 메뉴를 편리하게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다.

스노우스푼은 모바일상품권 출시를 기념해 ‘이탈리안 젤라또’ ‘스노우스틱’ ‘프로즌요거트 할인권’ 등을 선착순 100명에게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스노우스푼 페이스북에서 실시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스노우스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nowspoonyogurt)과 블로그(http://blog.naver.com/snowspoonbl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노우스푼은 아이스크림 본 고장인 이탈리아의 70년 전통, 메이저 제조회사 ‘비가톤’ 사에서 노하우를 전수받아 최고급 품질의 프로즌요거트, 젤라토, 젤라또스틱, 과일스틱을 생산하고 있으며, HACCP 인증을 받은 직영 공방에서 일동 후디스 청정 단일목장 유기농 우유와 유기농 설탕, 해양심층수 등의 최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인공 첨가물 없는 건강한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스노우스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nowspoonyogurt

웹사이트: http://snowspoon.co.kr

연락처

스노우스푼(B.meal)
마케팅팀
이유경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