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스노우스푼, 에버랜드 팝업스토어 오픈

뉴스 제공
스노우스푼
2015-03-26 13: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스노우스푼(대표이사 주병진, http://snowspoon.co.kr/)이 봄을 맞이하여 진행 중인 ‘2015 에버랜드 튤립· 장미축제’ 장미원에서 6월 14일까지 ‘스노우스푼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에버랜드 ‘2015 튤립·장미축제’는 총 100여 종 다양한 봄꽃들을 색상, 형태, 크기 등에 따라 혼합 전시하여 상춘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대표적인 봄 축제로 유명하다.

스노우스푼 팝업스토어에서는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와 원료로 파티쉐들이 직접 디자인을 고안하여 만든 독창적인 맛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수제 캐릭터 스틱과 색소와 인공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 순수한 과육과 해양심층수로 만든 과일스틱을 선보여 건강하고 맛있는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다.

한편, 스노우스푼은 지난 14일 송파구에 있는 가든파이브에 입점하였으며, 식·음료 문화와 트렌드를 교류하는 대한민국 대표 디저트 전문 전시회인 2015 스위트코리아에 오는 2015년 3월 26일 ~ 3월 29일, 4일간 참가하여 이탈리안 프리미엄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노우스푼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snowspoonblg

웹사이트: http://snowspoon.co.kr

연락처

스노우스푼(B.meal)
마케팅팀
이유경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