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수능기출분석 교재 출간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2-27 14:1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대표 이준호)이 지난 12월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수학기출분석-수학Ⅰ’ 교재 출간에 이어, 오는 3월 2일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수학기출분석-수학Ⅱ’와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영어기출분석-독해’ 교재를 출간한다.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수능기출분석 시리즈’는 효율적인 학습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수능 개념 및 학습 포인트를 제시, 등급을 올리는 사고와 과정 중심의 핵심적인 해설을 수록하여 201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제일 먼저 풀어봐야 할 최고의 학습서이다.

특히 수학기출분석-수학Ⅱ 교재는 최근 6년간의 평가원 기출문제 전 문항과 선정된 교육청 우수기출 문항들이 유형별로 분류되어 수록되어 있다. 각 유형별로 ‘출제 경향’, ‘필수 개념’, ‘해결 전략’을 제시해주고 있다.

또한, 수능에서 반복적으로 비중 있게 출제되는 중요한 테마들을 집중적으로 분석하여 익힐 수 있는 ‘한등급 올리기’에서는 실제 기출문제를 통해 각 테마를 해결할 수 있는 접근법과 훈련 방법이 매우 구체적으로 실려 있다. 또한 ‘공자수(공식에서 자유로운 수학)’로 유명한 전준홍 강사가 직접 집필한 책으로 대성학원 인터넷 동영상 강의 사이트인 대성마이맥에서 직접 강의할 예정이다.

영어기출분석-독해 교재의 경우, 최근 4년간의 기출문제를 수록하여 유형별로 최근 수능 문제들의 특징과 경향에 대한 설명을 제시하였다. 학생들로 하여금 지문의 우리말 이해를 생생하게 돕기 위해 ‘직역’에 근거한 해석(전문번역)에 비중을 두었고 빈칸추론의 경우에는 정답의 근거를 이해하기 위해 ‘핵심문장과 어구’부분이 해설 앞부분에 제시되어 복습과정 간 반복학습의 효율을 높여 향후 시험에 대한 실전 대비에 중점을 두었다. 해설지에는 국내 최고 입시 강사들의 명쾌하고 자세한 정답 해설이 수록되어 있으며, 번역이 까다로운 문장들에 대한 구문 설명이 첨가되었다.

또한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국어기출분석’ A형과 B형 교재도 오는 3월 중순에 출간할 예정이다.

이지수능교육 서석준 출판사업본부장은 “PaceMaker 페이스메이커 수능기출분석 시리즈는 수능시험의 경향과 문항 출제의도를 가장 객관적으로 반영한 최고의 수능 대비교재” 라며 “최근 경향을 분석한 기출문제를 통해 수능 출제원리를 100% 활용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온라인 홍보담당
김효정 팀장
02-571-8170(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