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한성아카데미, 세무사 1차 시험대비 제2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 무료 실시

- 제2회 세무사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02 15:15
서울--(뉴스와이어)--세무사 전문 교육 사이트 '박문각한성아카데미(www.pmgcpa.co.kr)가 3월 15일, 세무사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제2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를 무료로 실시한다.

특히 이번 모의고사는 4월 25일에 치러질 세무사 시험의 합격 여부를 점쳐볼 좋은 기회로 수험생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모의고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오프라인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는 15일 오후 2시 종로 한성학원에서, 온라인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는 15일 오후 2시에서 20일 자정까지 박문각한성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응시할 수 있다.

수험생들의 높은 호응이 이어졌던 지난 1회 박문각한성아카데미 합격예측 모의고사의 진행과정을 살펴볼 때, 모의고사에 응시하고 싶다면 홈페이지(www.pmgcpa.co.kr)을 통한 3월 14일까지의 사전 접수가 필수적이다.

모의고사 종료 후에는 과목별 대표강사의 해설 강의가 제공되며, 모의고사 난이도, 총평에 대한 후기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전국 대학 세무사 대비 고시반도 응시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수험생의 응시 데이터와 비교할 수 있어 자신의 실력을 정확하게 점검할 수 있다.

박문각한성아카데미 관계자는 “제2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가 2015년 세무사 1차 시험의 출제경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연구를 통해 4월 25일 1차 시험의 완벽한 적중을 목표로 완성되었다”며 “수험생들에게 모의고사를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실제 시험 전 취약 부분 점검을 통한 합격의 가능성을 상승시킬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5년 세무사 1차 시험 대비 제2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사전접수는 박문각한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pmgc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pmgc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