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세미 단체배낭 ‘위드미’ 두 번째 여행객 모집

- 안전한 유럽배낭여행을 꿈꾸는 예비여행객들을 위한 상품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3-06 18: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성공적으로 프랑스와 이탈리아, 스페인이 포함된 유럽 배낭여행 상품인 세미 단체배낭 상품을 론칭한 유럽여행 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에서 두 번째 세미단체배낭 여행객을 모객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유럽여행 준비가 미비했거나 강도, 소매치기 등 치안 및 언어 문제로 고민을 했던 이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다. 세미단체배낭 ‘위드 미’ 상품은 베테랑 인솔자를 통해 전 일정 여행객의 안전과 편의를 보장하기 위해 동행하고, 유럽 현지에서는 전문 가이드와 지식 가이드 투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위드 미’의 다른 장점으로는 이동경로에 따른 적절한 교통 편을 혼합한 효율적이고, 여유로운 일정이라는 점이다. 기차만 이용하여 이동하는 기존의 유럽배낭여행상품과는 다르게 장거리 구간에서는 TGV 및 초고속열차를 이용하고 기차가 정차하지 않는 숨은 관광지는 편리한 전용 버스로 이동하여 기존의 유럽배낭여행상품과는 차별화가 된다.

현재 자유나침반여행사 유럽단체배낭여행 상품 ‘위드미’는 서유럽 대표 3개국인 프랑스, 스페인, 스위스, 이탈리아 그리고 새로운 유럽여행 명소로 각광받는 포르투갈, 독일, 크로아티아, 체코, 오스트리아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일정을 선택해 여행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의 관계자는 “유럽여행 전문가들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세미 단체배낭 상품 ‘위드미’는 여행객들의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바라보며, 여행객들의 성향에 맞는 맞춤형 유럽 단체배낭여행 상품”이라며 “일률적인 패키지여행이 아닌 즐겁고, 행복한 유럽여행을 원하는 소비자에겐 잊지 못할 유럽여행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미단체배낭 ‘위드 미’는 1차 조기예약 시 1인 최대 30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일정 및 문의사항은 자유나침반여행사(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