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맨가이드, ‘1유로 지식 가이드 투어’ 이벤트 실시

- 기회는 오직 1번, 단돈 1유로로 즐기는 유럽 여행

- 기존 예약자뿐만 아니라 유럽 자유여행객도 참여 가능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3-09 10:00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 휴양지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는 시원한 바다의 매력을 꿈꾸고 오세아니아 대륙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는 광활한 대자연을 기대할 것이다. 유럽 여행을 꿈꾸는 여행자는 어떨까?

여타 여행지와 달리 유럽은 역사와 예술, 그리고 그 속에 있는 이야기를 직접 확인하기 위하여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다. 하지만 아무리 유명한 그림과 건축물이 눈앞에 있어도 관련 지식이 없다면 그저 오래된 그림과 건축물일 뿐이다.

대한민국 대표 지식 가이드 투어 전문회사인 굿맨가이드에서 2015년 봄을 맞이해 단돈 1유로에 유럽 주요 도시 가이드투어를 즐길 수 있는 ‘1유로 지식 가이드 투어’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스페인 바르셀로나 야경투어(4월, 매주 월, 수, 금)
스페인을 대표하는 천재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의 건축물과 유명 관광지를 방문하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유명 TV프로그램 ‘꽃보다할배’가 방문했던 사그리아 파밀리아를 비롯하여 중세 성벽, 산타마리아 델 피 성당, 리세우 국립 오페라 극장, 람블라스 거리, 몬주익 분수죠 등을 관람한다. 바르셀로나를 여행 오는 사람들이 많이 놓치는 유명 건축물이자 가우디의 첫 작품인 레이알 광장의 가로등도 설명과 함께 투어가 가능하다.

스페인 마드리드 야경투어(3월 23일 ~ 4월, 매주 월, 목)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를 짧은 시간 안에 가장 효율 적으로 투어 할 수 있는 투어 프로그램이다.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마요르 광장을 비롯하여 스페인 왕궁, 알무데나 대성당, 비야 광장, 산 미겔 시장 등 마드리드 여행 필수 코스를 가이드와 함께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다.

영국 시티 야경투어(3월 24일 ~ 4월, 매주 화, 목)
런던은 야경이 아름다운 유럽 도시 중 한 곳이다. 영국 런던시내 야경투어는 런던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주요 명소들을 돌아보는 코스로 진행된다. 피카딜리 서커스를 시작으로 레스터 스퀘어, 내셔널 갤러리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트라팔가 광장, 런던의 상징 빅벤과 밤에 만나면 더욱 아름다운 런던아이를 만날 수 있는 사우스 뱅크까지 런던의 핵심만 모은 코스이다.

굿맨가이드에서 진행하는 ‘1유로 지식 가이드 투어’는 굿맨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굿맨가이드 공식 홈페이지 (www.goodmangu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굿맨가이드: http://www.goodmanguide.com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