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남부경찰학원, ‘EBS 경찰공무원 강좌’ 진행

- 2015년 EBS가 선택한 경찰공무원 강의-박문각남부경찰학원

- 10년간 1만 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스타 강사진 총출동

-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한 ‘2015년 경찰공무원 EBS 기본서’ 5종 신규출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09 14:00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한결같은 성원이 이어졌던 ‘EBS 경찰공무원 강좌’가 올해는 EBS플러스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경찰공무원 수험시장의 대표 교육업체인 박문각남부경찰학원에서 강좌 진행을 담당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강좌는 6월 15일부터 영어, 한국사, 형법, 형사소송법, 경찰학개론 5과목의 총 30편으로 구성되었으며,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의 모든 스타 강사진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해당 방송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8시부터 8시 반까지 방송되며, 평일 시청이 어려운 수험생들을 배려한 주말 종합 편이 재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최신 출제 트렌드와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새롭게 출간된 ‘2015년 경찰공무원 EBS 기본서 5종’의 교재를 통해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이 제시하는 합격 노하우와 최적의 공부 방법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한다. 특히, 형법 김현, 형사소송법 김승봉 교수의 교재는 이미 32만 권 이상 판매된 경찰채용 합격 바이블로 남부경찰온라인 사이트(www.copspa.com)를 통한 교재 및 저자 직강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

박문각남부경찰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남부경찰학원은 현장 강의만이 아닌 남부경찰온라인을 통한 경찰공제회 실무 강좌 단독서비스, 경찰청 직무교육 등 경찰의 채용에서 승진까지에 이르는 모든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아울러 “전국 34개 대학의 경찰행정학과와 장학프로그램 운영 등 경찰공무원의 인재 양성 및 개발에도 크게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은 경찰공무원을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 경찰공무원 채용에 대한 최신 정보와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