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경찰시험 1차 합격자 대상 ‘합격 뒷담화’ 이벤트 실시

- 이벤트 참가자께 추첨을 통한 푸짐한 경품제공 예정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09 14:1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월 25일 경찰청은 2015년 경찰공무원(순경) 채용시험의 1차 필기 합격자를 발표했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3월 9일부터 27일까지 신체 및 체력 적성검사를 시행한 후 4월 6일 면접 시험을 거쳐 4월 24일 최종합격의 당락을 가릴 수 있게 된다.

경찰공무원 수험시장의 대표 교육업체인 박문각남부경찰학원 관계자는 “이번 15년 1차 경찰시험이 특별히 높은 출제 난이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결코 낮은 난이도도 아니었다”고 밝혔다.

아울러 ”2015년 1차 합격자들의 그간 수고와 노력에 보답할 수 있는 이벤트(합격 뒷담화)를 자체적으로 기획해 진행 중”이라고 했다.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 진행 중인 ‘합격 뒷담화’ 경찰시험을 준비하는 후배들에게 1차 시험 합격자들이 자신들의 진솔한 수험생활 수기를 통해 학습 노하우를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오는 3월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6일 추첨을 통해 영화 관람권, 면접특강 무료 수강권 등 푸짐한 혜택이 제공될 것이라고 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