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시험전문 박문각남부경찰학원, ‘경찰 면접’ 특강 개강

- 현직 경찰 출신만이 알려줄 수 있는 경찰 면접시험 특화방법 전수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12 16:05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 수험시장의 대표 교육업체인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의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 2015년 1차 경찰 필기시험 합격자를 대상으로 14일 경찰면접 특강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면접 특강은 경찰관 출신 김종욱 교수가 직접 진행하며, 경찰 출신만이 알려줄 수 있는 특화 면접 방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면접 특강에는 ‘경찰청에서 원하는 인재상, 의사 발표의 논리성 및 정확성, 경찰 면접 답변의 나아가야 할 방향성 제시, 경찰 면접 시 주의사항, 경찰 면접 시 복장과 몸단장’ 등 짧은 기간 학습으로 합격 가능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특화 면접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어대훈 교수의 ‘자소서 특강, 면접 특강, 실전 면접’ 등 1:1 맞춤형 면접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남부고시온라인(www.copspa.com)에서는 2015년 경찰 시험 1차 필기 합격자를 대상으로 CGV 영화 관람권, 면접 특강 무료수강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합격뒷담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이를 통해 경찰 시험준비 수험생들은 1차 필기 시험 합격자들의 진솔한 학습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5월 30일 시행되는 2차 시험 대비 문풀PASS 상품(기출+동형+단원+파이널)이 오픈하여 판매 중이며, 현재 1차 시험에 안타깝게 떨어진 수험생의 구매가 급증하고 있다고 한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