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베테랑 유명 방송작가들, 한예진 방송작가학과 교수 임용

2015-03-13 10:16
서울--(뉴스와이어)--현직 베테랑 유명 방송작가들이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방송작가학과 교수로 임용되어 화제다.

이번에 한예진 방송작가학과 교수로 임용된 작가는, 작년 11월에 방송되었던 SBS 일요특선다큐멘터리 ‘2014 게임의 재발견’을 집필했고, 현재 KBS 라디오 1FM ‘당신의 밤과 음악’의 작가를 맡고 있는 박나경 작가와 KBS 개그콘서트, KBS 미녀들의 수다,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들을 집필해온 이지창 작가이다.

특히, 박나경 작가는 한국방송대상 문화예술부문 대상, EBS 교육방송 라디오 부문 작가상, 케이블TV 우수 프로그램 대상 등 뛰어난 방송현장 실력으로 화려한 수상경력을 가진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라디오 및 다큐멘터리 작가이며, 이지창 작가는 각 방송사 시청률 1위를 자랑하는 대표 코미디 프로그램들을 집필해온 대한민국 최고의 예능,코미디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한예진 방송작가학과의 전임교수를 맡고 있는 손소영 교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방송작가들로 교수진들을 꾸리는 만큼 재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펼쳐 대한민국 방송계를 주름잡는 작가들을 양성해내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방송작가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광고제작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연출학과, 연기예술학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공연기획제작학과, 성우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RAP)학과, 싱어송라이터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음향학과, 실용무용학과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