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유럽 자유여행객 위해 365일 무료픽업 제공

- 공항에서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3-14 20:40
서울--(뉴스와이어)--유럽 세미패키지, 세미단체배낭 등 유럽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만나 볼 수 있는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유럽 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유럽 자유여행객이 늘면서 ‘유럽 에어텔’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자유나침반은 유럽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편하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서 ‘365일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유나침반의 무료 픽업 서비스는 가이드가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에 도착한 고객을 안전하게 호텔까지 안내하는 서비스로 자유여행객들에겐 가장 필요한 서비스 중 하나이다.

또한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상품은 유럽 왕복항공권을 시작으로 트윈 기준의 투어리스트급 호텔, 1억 원 해외여행자 보험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로마 에어텔 상품을 이용 시 단체 워킹투어를 받을 수 있으며, 파리 상품을 이용 시 세느강 유람선 티켓(바토무슈)을 제공하며 기존의 타 여행사 상품들과는 차별을 두었다.

더불어 3월부터 4월까지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총 4개 국가에서 야경 투어가 무료로 제공되어 유럽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겐 잊을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상품은 유럽여행의 편안함과 안전을 필두로 자유여행의 재미를 더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럽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겐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요즘 주목 받고 있는 그리스여행, 벨기에여행 상품들도 새롭게 개편해 유럽여행객들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여행사 유럽 에어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자유나침반여행사 1644-4813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