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수능교육, 제1회 재수독학생을 위한 3월 모의고사 시행

뉴스 제공
이지수능교육
2015-03-13 16:12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회사 ㈜이지수능교육(대표 이준호)이 서울시 교육청 모의고사(3.11)가 시행된 다음날인 12일 재수독학생들을 위한 패싱모의고사를 양재동에 위치한 본사 건물 8층(재수독학관)에서 시행하였다.

‘패싱모의고사’는 어원 ‘Passing(지나간)’에서 모티브를 가져와 당일 시험을 치르지 못하는 재수독학생들을 위해 하루 다음날 ‘모의고사를 실전처럼 보자’는 의미로 실시하게 되었다. 사전접수를 통해 시행된 이번 패싱모의고사는 3월 모의고사와 동일한 시험지 제공은 물론 OMR카드와 수험번호를 발부하여 수능과 동일한 시험시간으로 진행되었다.

패싱모의고사는 독학으로 공부하는 재수생이라면 누구나 카페를 통해 응시가능하며, 시험 직후 현장에 투입된 영역별 전문강사진에게 1:1로 학습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오답문제의 유사유형문제들로 구성된 오답교재(노트플라이)도 집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금번 제1회 패싱모의고사에 응시한 재수생 김다은 학생은 “혼자 공부하는 재수독학생들에게는 좀처럼 없는 기회라 생각된다. 현장감을 키우기에 가장 적합한 기회가 되었으며 이후 진행되는 4월 패싱모의고사때도 응시할 예정이다.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이지수능교육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지수능교육 학력개발연구소 정원제 소장은 “2017학년도 수능부터 한국사가 필수로 지정되면서 금년도 수능이 사실상 마지막 수능이라는 풍설에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급증하고 있다.”며 “실제 수능장과 가장 유사한 환경에서 현장감을 익히고 더불어 등급향상의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후 치러질 4월 패싱모의고사 역시, 현재 예약접수중이며 신청자가 20인 이상시 3월과 동일하게 시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이지수능교육 카페(http://cafe.naver.com/ezstudy8170)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지수능교육 소개
㈜이지수능교육은 ‘1:1맞춤교육’과 대학수학능력시험 등 ‘대입 수험서’를 발간하는 종합교육회사이다. 15년 간의 1:1 맞춤수업에서 축적한 ㈜이지수능교육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입 수험서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170여 종에 이르는 1:1맞춤교육용 교재를 발간하고 있으며, 전국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하는 주요 출간 수험서로는, 2009년부터 5년 연속 봉투모의고사 판매율 1위를 달성한 ‘수능리허설’·EBS문제의 원문을 찾고 대수능 ‘출제원칙’에 근거하여 창조적인 변형으로 고득점을 보장하는 ‘E·수능연계 변형특강/변형완성’·수능기출문제집인 ‘기출리허설’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i-ez.net

연락처

(주)이지수능교육
홍보기획담당 김효정 팀장
02-571-8170(4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