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여름 조기예약 할인 모음전 실시

- 유럽여행의 기술, 최고 30만원 할인혜택부터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픽업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3-21 20:30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www.compassfree.com)이 7월, 8월 성수기를 앞두고 유럽여행 ‘여름 조기예약 할인 모음전’을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유나침반여행사의 여름 조기예약 할인 모음전은 혜택은 물론 구성 또한 여행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안전을 보장하는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 세미패키지 상품은 차량 혹은 워킹 가이드투어와 자유여행을 혼합한 상품으로 단체 패키지여행과 일반 자유여행의 단점을 해소한 상품이다.

유럽 현지 지사의 확충으로 더욱 안전해진 자유나침반 세미패키지의 조기예약 할인 혜택으로는 90일 전 예약 시 4인 팀 최고 100만 원 할인이 제공된다. 더불어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인기로 주목 받고 있는 벨기에 상품이 새로 론칭되었다. 새로 론칭 된 벨기에 세미패키지는 론칭 기념행사로 3월, 4월 출발자에 한해서 1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조기예약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3월, 4월 벨기에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들이 주목할만한 소식이다.

자유나침반의 에어텔 상품은 첫 공항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며, 엄선된 호텔을 선정하여 기존 보편적인 에어텔 상품의 단점을 극복한 상품이다. 60일 전 조기 예약 시 단체 가이드투어를 제공하고 있는 점도 눈길을 끈다. 또한 유럽 배낭여행 상품은 최대 25만 원 할인이 제공되며 공항 픽업 서비스, 단체 가이드투어 제공 등 총 5가지의 특별 무료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자유나침반 관계자는 “1년 중 최고 성수기인 7월과 8월에 유럽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보다 빠른 좌석 확보, 할인 혜택 등 여행객들의 편이를 최대한 고려해 할인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자유나침반 여름 조기예약 할인 모음전을 통해 황금휴가를 보내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할인 모음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유나침반 계열사 굿맨가이드에서는 유럽여행객들을 위한 1유로 야경 투어를 진행 중이다. 1유로 투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에서 진행되며 3월부터 4월까지 진행된다.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