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실용무용학과 윤영우, 가츠비 댄스 컴페티션 월드 파이널 우승

2015-03-24 11:08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은 3월 일본에서 열린 제7회 가츠비 댄스 컴페티션 월드 파이널(Gatsby Dance Competition 7th World Final)에서 실용무용학과 신입생인 15학번 윤영우 학생이 우승했다고 밝혔다.

한예진 실용무용학과 15학번 윤영우 학생은 이미 작년 11월 Gatsby Dance Competition 7th 한국대표 선발전에서 스타일상과 우승을 차지했으며, 올해 3월 일본에서 열린 World Final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특히 윤영우 학생은 현재 위드빌 팀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한예진 실용무용학과에 4년 장학생으로 입학한 수재다.

한예진 실용무용학과 정인철 교수는“이번 대회의 안무도 직접 짜주고 밤새우며 같이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연습시켜 한예진 실용무용학과의 실력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우승의 영예를 차지한 윤영우 학생이 재학중인 한예진은 방송예술분야 인재를 국내 최고수준으로 성장시키면서 대중예술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방송예술인재 배출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도 수여하고 있는 24년의 전통의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으로 정평이 나 있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과로는 실용무용학과, 방송제작학과, 방송연출학과, 광고제작학과, 영상디자인학과, 영화제작연출학과, 연기예술학과, 성우학과, 무대미술디자인학과, 공연기획제작학과, 방송작가학과, 연예매니지먼트학과, 실용음악학과, 힙합(RAP)학과, 싱어송라이터학과, 미디작/편곡학과, 음향학과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