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남부경찰학원, 6월 15일 ‘EBS 경찰공무원 강좌’ 방영 예정

- 남부경찰 EBS강사진 ‘스타트 0원 패키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25 11:31
서울--(뉴스와이어)--경찰공무원 수험시장의 대표 교육업체인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의 ‘EBS 경찰공무원 강좌’가 6월 15일부터 EBS플러스 2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성원이 이어졌던 ‘EBS 경찰공무원 강좌’의 변함없는 관심과 인지도를 반영하듯 박문각남부경찰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EBS 교재 및 강의에 대한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관심에 발맞춰 남부경찰온라인에서는 남부경찰 EBS 강사진의 이론입문 패키지 강의를 신청하는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강의를 제공하는 ‘스타트 0원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 중이라고 전했다.

남부경찰의 이론입문 패키지 강의는 경찰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학습자에게 해당 과목의 뼈대를 잡고 기초지식을 학습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시작하는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기획되었다.

본 ‘스타트 0원 패키지’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남부경찰온라인 사이트(www.copspa.com)를 통해 강의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