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장신대 양궁부 장진호 선수, 금메달 획득
9월 6일 강원도 횡성군 공설운동장에서 열린 올림픽제패기념 제22회 회장기 실업·대학양궁대회서 장진호 선수(인문사회과학부 2학년)가 30m 개인전경기에서 360점 만점에 2점이 못미친 358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9월 9일(금)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에서 또다른 메달 소식이 기대되고 있다.
한일장신대 양궁부는 2000년 창단이후 전국체전 등 국내 대회는 물론 2003년 대구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 2004년 세계대학양궁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우승과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으며, 2005년 터키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 단체전 우승 등 각종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 대학양궁계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il.ac.kr
연락처
조미라 063-230-5407 이메일 보내기 팩스 : 063-230-56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