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5-03-27 11:39
서울--(뉴스와이어)--외국어교육 전문기관 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3월 26일 그랜드힐튼호텔에서 53개 업체 대표와 관계자 25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한국브랜드 경영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심사위원으로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조정식교수, 동국대 경영학과 유창조교수, 광고홍보학과 김봉현교수가 참석하여 1차에는 브랜드에 대한 사전조사, 2차에는 온라인 상에서 소비자조사를 진행해 브랜드의 전략적 우수성, 가치의 우수성, 관리의 수월성을 평가했고, 3차에는 기업의 양적인 성장과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현재와 미래가치, 사명감, 비전 등을 심사해 시상했다.

조정식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심사평에서 “기업은 고객들에게 끊임없이 믿음, 열망 제공해야 한다며 명품브랜드로 키우는 것보다는 유지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SDA삼육어학원은 대외적으로 외국어 교육기관으로서 SDA삼육어학원의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인정 받게 됐다.

SDA삼육어학원 최길호 사장은 “2015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받아 기쁘다”며 “수상에 만족하지 않고 고 품질의 명품 교육을 통해 고객들에게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