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실용무용학부 정인철 교수, ‘OLD&NEW Vol.1 HIPHOP SIDE’ 개최

2015-03-30 11:09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이 27~28일 양일간 한예진 4관 5층과 홍대 비보이극장에서 ‘OLD&NEW Vol.1 HIPHOP SIDE’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예진이 후원하고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 춤꾼인 한예진 실용무용학부 정인철 교수가 주관한 행사로 워크숍과 댄스 배틀이 펼쳐졌다.

특히 27일 한예진 4관 5층에서 열린 워크숍에서는 비보이 세계대회 우승을 휩쓸어온 독일의 비보이 ‘BEN’과 ‘MAJID’가 참가하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행사 전부터 국내 비보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또한 28일 토요일 홍대 비보이 극장에서 개최된 댄스 배틀은 OB(25세 이상)와 YB(25세 미만)로 나누어 예선을 펼치고 32강을 뽑아 본격적인 본선 배틀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정인철 교수가 맡고 있는 한예진 실용무용학부는 15학번 윤영우 학생이 얼마 전 일본에서 열렸던 Gatsby Dance Competition 7th World Final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우승하는 등 대한민국 대표 춤꾼들의 등용문으로 알려져 있다.

이처럼 방송예술분야 인재를 국내 최고수준으로 성장시키면서 대중예술계에 큰 기여를 하고 있는 한예진에서는 현장에 바로 투입될 수 있는 방송예술인재 배출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며 4년제 학사학위까지 수여하고 있는 24년의 역사가 있는 방송예술에 특화된 교육기관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