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남부경찰학원, 4월 13일까지 ‘T-PASS’ 강좌 오픈

- EBS 강사진의 3차 경찰 공무원 시험강의 무한수강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3-30 11:57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EBS 방송강의를 진행할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베스트 강사진의 강의가 중점적으로 구성된 ‘T-PASS’ 강좌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박문각남부경찰학원 관계자는 “T-PASS 강좌는 단시간 내 수험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기획된 최적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기본 이론에서 마무리 특강까지 한 번에 수강할 수 있으며, 3차 경찰 공무원 시험일까지 무한수강이 가능하다. 아울러 단계별 체계적 학습 강의를 통해 기존 수험생만이 아닌 신규 또는 비전공자 수험생에게도 최상의 학습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의 이벤트가 진행되는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는 ‘T-PASS’ VOD+모바일 혼합 강좌 수강료를 71% 할인된 혜택으로 제공 중이며, VOD 단일 강좌의 경우 수강료 50%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다. 또한, T-PASS 강좌 구매 시에는 교재 배송 무료 쿠폰도 함께 제공된다고 한다.

EBS 강의로 경찰 공무원 수험생들의 신뢰가 더욱 공고해진 박문각남부경찰학원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남부경찰온라인 사이트(www.copsp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