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I한국의학연구소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4년연속 수상

뉴스 제공
한국의학연구소
2015-04-01 09:46
서울--(뉴스와이어)--종합건강검진기관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이규장, 이하 KMI)가 31일(화)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호텔 본관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9회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대상’은 국내 각 대학의 리서치 자료와 취업정보 전문 업체 사람인, 한국대학신문 리서치 자료를 토대로 국내 최고의 일하기 좋은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KMI는 최근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태국 파타야에서 5일간 임직원 1,100여명의 해외연수를 시행하여 제2도약 선언 및 윤리헌장을 채택했으며, 이 외에도 한마음 체육대회와 의료진 워크숍, 조직단위 MT 등 연중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특히 소통과 화합의 분기별 실시하는 맥주파티인 Hope & Hof day 행사는 노사협의회 주관으로 실시해 경영환경을 공유하고, 이를 통해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여 사원가족의 노고를 격려하고 있다.

KMI는 “이러한 조직문화가 사원가족이 행복해야 우주에서 가장 소중한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다.”며 “품격과 가치의 차원이 다른 친절, 편리, 정확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고 경영방침에 대해 강조했다.

KMI 이규장 이사장은 “능력과 성과를 중시하고, 함께하여 더 큰 가치를 만들어 가도록 사원가족의 행복을 우선시 한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기업문화를 위한 행복한 일터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mi.or.kr

연락처

KMI한국의학연구소
기획홍보팀
김선익 선임
02-3702-9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