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 그리스 세미패키지를 포함한 ‘꽃보다 그리스’ 여행 상품 소개

- 그리스 세미패키지부터 1:1맞춤상품까지 스마트하게 그리스여행을 즐기는 방법 선보여

뉴스 제공
자유나침반
2015-04-05 09:07
서울--(뉴스와이어)--‘꽃보다 시리즈’는 새로운 시즌을 선보일 때마다 관련 여행 도서 및 여행 상품 등이 주목을 받으며, 해당 지역 여행객들이 대폭 증가하고 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꽃보다 시리즈’가 하나의 여행문화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실제 한국관광공사가 지난해 12월에 발표한 ‘2015 해외여행 트렌드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꽃보다 시리즈’ 시청자 중 64.7%가 ‘꽃보다 시리즈가 본인의 해외여행 계획에 영향을 미쳤다’고 응답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꽃보다 시리즈의 여행지인 그리스 역시 시리즈의 열풍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그에 따라 여행사 간 치열한 상품 출시 전쟁이 예상되고 있으며, 현재도 다양한 그리스 여행 상품들이 론칭되고 있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은 최근 ‘꽃보다 시리즈’의 4번째 유럽여행지인 그리스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자유나침반만의 상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자유나침반 여행 상품의 최대 장점으로는 여행객의 취향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이다.

자유나침반여행사의 관계자는 “꽃보다 시리즈와 비슷한 방식의 여행 스타일을 원한다면 자유여행과 가이드투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리스 세미패키지’ 상품을 추천하고 있으며, 좀 더 자유로운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겐 ‘그리스 에어텔’ 상품을 추천한다” 라고 전했다.

자유나침반의 그리스 세미패키지과 에어텔 상품은 에미레이트항공을 이용하면 스탑오버를 이용해 두바이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두바이에서 사막투어를 체험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부르즈 할리파 전망까지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스 세미패키지 상품뿐만 아니라 그리스 에어텔 이용 시에도 아테네 공항에서 호텔간 전용차량으로 한국인 무료 픽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자유여행객의 안전도 보장하고 있는 상품이라고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그리스 배낭여행’, ‘산토리니 허니문’ 등 예비 유럽여행객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여행 상품으로 최대한 여행객들을 배려하였고,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하고 싶은 고객들을 고려한 1:1맞춤상담 또한 진행 중이다. 또한 조기예약 혜택, 1억원 상당 여행자보험 가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유럽전문여행사 자유나침반 그리스 상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자유나침반 홈페이지(www.compassfree.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 자유나침반여행사 1644-4813

자유나침반 소개
가이드가 있는 자유여행은 자유나침반 여행사의 슬로건이다. 자유나침반은 국내 유일한 유럽 세미패키지 전문 회사로 자유여행과 가이드를 결합한 신혼여행, 가족여행, 배낭여행, 호텔팩, 에어텔 등을 판매중이다. 자유나침반은 2003년 시작하여 연간 3만 명의 현지가이드서비스를 실시했으며, 2005년에는 유럽박물관 음원가이드를 제작하였으며, 2009년에는 취리히 스위스관광정부와 함께 스위스 12개 도시 가이드음원도 녹음 제작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compassfree.com

연락처

자유나침반
지경환 대리
02-1644-48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