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A삼육어학원, GS건설 오산시티자이 단지 내 학원입점을 위한 MOU 체결

뉴스 제공
SDA삼육어학원
2015-04-06 09:55
서울--(뉴스와이어)--SDA삼육어학원(사장 최길호)은 4월 2일 오산시티자이 모델하우스에서 GS건설과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는 오산시티자이 단지 내 근린생활 시설에 무상임대차로 SDA삼육어학원 입점을 위한 협약이다.

협약식에는 SDA교육의 최길호 사장, GS건설의 지훈구소장과 시행사 이제이건설의 실무진들이 배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오산시티자이는 경기도 오산시 부산동 673번지 일원 일대에 총 3,230여 세대 중 1단계 2040세대 매머드급 단지가 조성된다.

SDA삼육어학원의 최길호 사장은 “46년간 대한민국 영어교육의 선두주자답게 이번 협약식을 통해 개원하게 될 오산시티 단지 내 학원에서도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오산시티자이는 4월 3일부터 모델 하우스가 오픈 되고 2017년 말에 완공되어 2018년 1월에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할 예정이다. SDA삼육어학원이 오픈하게 되면 단지 내 입주민들은 유치단계부터 성인단계까지 단지 내에서 One Stop으로 양질의 어학교육을 받을 수 있다. 단지 내 입주민들에게 수강료 할인혜택과 인터넷 랩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SDA삼육어학원은 롯데건설과 MOU를 체결하여 신동백 롯데캐슬에코 단지 내에 SDA삼육어학원이 오픈 되어 운영 중이다. 이 외에도 SK건설과도 MOU 체결해 5월에 동탄학원을 오픈 할 준비를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a.co.kr

연락처

SDA삼육어학원
기획홍보부
홍현철 계장
02-2211-36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