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진, 공모전 수상 재학생에 ‘공로상 시상식’ 개최

2015-04-07 15:52
서울--(뉴스와이어)--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이 한예진 아트홀에서 지난 한 해 각종 공모전과 경연대회에서 수상을 거둔 재학생들의 공로를 인정하는 공로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은 2014년 한 해 동안 진행된 각종 공모전과 경연대회에서 한예진 재학생들이 수상을 휩쓸어 이를 격려하는 뜻깊은 행사로 의미가 남달랐다.

이번에 공로상을 받은 한예진 재학생들의 주요 공모전 수상 리스트는 ▲한국농어촌공사 농촌체험관광 영상공모전 최우수상 ▲한국장학재단 대학생 PR공모전 최우수상 ▲서울시 이클레이 세계총회 홍보 UCC 공모전 우수상 ▲한국수력원자력 UCC 공모전 은상 ▲전국공무원노동조합 UCC 공모전 은상 ▲환경정보 활용 아이디어 공모전 장려상 ▲세계단편영화제 장려상 등이다.

공모전 수상과 함께 이번 재학생 공로상까지 수상한 방송제작학부 제희성 학생은 “한예진에 다니면서 가장 좋은 점들 중 하나가 바로 실력과 동시에 스펙을 쌓을 수 있다는 점이다.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장비와 시스템이 다 갖춰져 있고 전공실기수업을 통해 갈고 닦은 실력이 밑바탕이 되어 이런 성과를 거둔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광고창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영화제작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성우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실용무용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음향학부,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정영수
070-440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