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 반영구화장학원 박은하 원장, 서울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 심사위원으로 위촉

뉴스 제공
루루아이래쉬
2015-04-09 13:10
서울--(뉴스와이어)--2015 서울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가 4월 11일 토요일 KBS스포츠 월드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사단법인 국제미용가연합회와 사단법인 한국의료관광호텔업협회가 주최하고 국제뷰티아티스트엑스포조직위원회와 국제미용건강문화축제조직위원회등 총 15곳의 주관으로 이루어지는 이번 서울 국제뷰티아티스트 엑스포에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학원 루루앤아이래쉬(www.lulueyelash.com)의 원장 박은하가 속눈썹연장, 반영구화장 분야에 심사위원으로 위촉되었다.

박은하 원장은 그동안 수많은 국제미용대회와 엑스포 축제에 심사위원과 기술강사로 위촉 및 임명된 바 있는 뷰티업계의 큰 인물로 알려져 있다.

국내 루루앤아이래쉬라는 뷰티프랜차이즈업체를 운영 중이면서 아카데미까지 운영 중인 박은하 원장은 “이번 대회에 수많은 뷰티 업계에 종사자들과 학생들 외국인들이 참가하는 큰 대회인 만큼 지속적인 심사위원 위촉은 당사자에게도 큰 영광이고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실력있는 참가자 들이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가 큰 규모로 치뤄지는 만큼 대회에 대한 관심이 높은 가운데 참가자들의 수상여부에도 관심이 가는 바이다.

http://lulueyelash.com

연락처

루루앤아이래쉬
박남호
070-7430-42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