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수험가에 시작된 2015년도 2차 채용시험 대비 문제풀이 강좌 열풍

- 박문각남부경찰온라인, 4월 7일 ‘2차 필기시험 문제풀이 종합반’ 오픈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09 14:19
서울--(뉴스와이어)--2015년 5월 30일 예정된 2차 경찰채용 필기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의 공통된 당면 과제로 시험 중 정확한 시간 안배를 빼놓을 수 없다. 경찰채용 2차 필기시험은 100분 이내에 출제되는 5과목의 총 100문제를 풀어야 해서 계산상으로는 1문제당 60초씩 할애할 수밖에 없다는 중압감에 빠지게 된다.

그렇기에 실전 유형의 문제풀이 학습과 시간 안배가 단기간 점수 향상에 필수조건이라는 사항들이 수험가의 정설처럼 통용되고 있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의 관심도 수험가에 불어온 실전 문제풀이 강의 열풍에 집중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지난 10년간 누적강의 50만 개 돌파라는 경이적 기록을 자랑하는 박문각의 남부 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도 최근 ‘핵심 실전/단원별 문제풀이 종합반’을 오픈했다.

이번 실전문제풀이 종합반은 2015년 EBS 경찰강좌로 그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한 남부경찰학원 명품 강사진의 노하우로 문제풀이 스킬을 높이고, 출제율 높은 적중 문제소개를 통해 완벽한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또한, 단원별 문제풀이와 전 범위 모의고사 강의로 나뉘어 필요한 과정을 학습자 스스로 선택해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남부경찰온라인 담당자는 “실제 시험에서 불안감 해소와 정확한 시간 안배를 위해 무엇보다 출제 포인트를 명확히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본 강좌는 수험생들이 더 신속한 문제풀이가 가능하도록 각 교수님들의 디테일한 해설과 기출문제 소개를 통해 단시간 내 점수 상승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남부경찰온라인에서는 이벤트 기간 내 핵심 실점/단원별 문제풀이 신청자들에게 종합반 50% 할인, 파이널특강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남부경찰온라인(www.cop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cop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