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3반’ 액션공무원의 강력한 홈페이지 오픈
오는 9월 29일 개봉 예정인 <강력3반>(제작 씨네넷/투자배급 롯데쇼핑 롯데엔터테인먼트)은 김민준의 영화계 첫 주연 데뷔작이자 <실미도>이후 2년만에 선택한 허준호의 복귀작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영화.
전혀 새로운 형사 액션을 목표로 살아있는 형사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낸 <강력3반>은 공식홈페이지(www.go3ban.com)에서도 그 특징이 돋보이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네티즌들의 호응이 벌써부터 뜨겁다.
영화 <강력3반>의 공식홈페이지는 영화의 기본정보를 네티즌들에게 충실하게 전달하기위해 불필요한 플래쉬와 복잡한 기능을 자제하여 더욱 강력하고 세련되게 느껴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그다음은 <강력3반>으로 스크린 첫 주연데뷔를 하는 김민준과 2년만에 스크린 복귀한 허준호의 카리스마 넘치는 새로운 이미지들을 풍부하게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모’폐인들, 특히 김민준의 팬들에겐 오랜만에 만나는 그의 새로운 이미지와 영화속에서 천부적 형사로 활약하는 그의 영상이 담긴 <강력3반> 홈페이지가 영화개봉전까지 기다림을 해소시켜주고 있는 듯하다. 또한 강한 카리스마로 남성들의 역할모델로 지지를 받고 있는 허준호의 강렬한 이미지도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순한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남상미의 귀여운 미소가 담긴 이미지들은 거칠고 강렬한 액션극<강력3반> 홈페이지에 휴식 같은 상큼하고 밝은 기운을 듬뿍 불어넣는다.
그러나 무엇보다 <강력 3반>홈페이지에서 돋보이는 것은 네티즌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과채우기’게임. 범죄자의 죄질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그 검거실적으로 한달 고과실적을 인정받는 대한민국 액션공무원 ‘형사’들의 현실을 그린 영화의 내용에 착안해 제작된 세 개의 미션을 수행하는 고과채우기 게임은 네티즌들에게 영화 주인공들처럼 형사가 된 듯한 느낌을 갖게 해준다.
이 게임은 ‘홍주의 직감, ‘봉수의 검거’ ‘해령의 의지’등 총3개의 미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번째 미션 ‘홍주의 직감’은 범죄자와 스치기만 해도 피냄새를 맡는 영화속 천부적 형사본능을 지닌 김홍주(김민준분)처럼 직감으로 범죄단서를 찾는 게임.두 번째 미션 ‘봉수의 활약검거’는 실제 영화상에서 15년차 베테랑 문봉수(허준호 분)이 거대 범죄의 용의자와 혈투를 벌이는 장면을 게임화 했다. 네티즌들도 영화 속으로 들어가 범인과 혈투를 벌이며, 형사가 된 듯한 짜릿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남성들을 위한 미션이다. 세 번째 미션 ‘해령의 의지-뺑소니를 찾아라’는 형사가 되고 싶은 열혈 교통경찰 해령(남상미분)이 모두가 포기한 뺑소니 사건을 끈질기게 단서를 모아가며 찾아가는 과정을 게임화했다.
이 세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하면 ‘강력3반’ 명예대원으로 등록이 되며 홈페이지 상 ‘명예의 전당’에 오르게 되어 네티즌도 어느덧 <강력3반>의 일원이 된 듯한 동지애를 느끼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강력3반’ 명예대원들에게는 영화 시사회 참석 기회가 부여된다.
이처럼 <강력 3반>홈페이지는 영화정보,액션 공무원 형사들의 파워풀한 활약을 영상으로 미리 만날 수 있는 ‘볼거리’ 뿐 아니라 네티즌들을 <강력3반>으로 함께 묶을 수 있는 재밌는 이벤트들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픈한지 이틀만에 4만명이 넘는 네티즌이 방문했고 이 미션을 다 완수하고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강력3반>명예대원’만도 1000명이 넘는등 열렬한 호응을 받고 있다고.
영화 <강력3반>은 범인 검거율은 매번 다른 팀에 뒤쳐지지만, 사건 해결을 위해 몸을 아끼지 않는 불굴의 의지와 끈끈한 동지애만큼은 단연 1등인 강력 3반 형사들의 활약을 그린 액션 통쾌극. <나쁜녀석들>의 통쾌한 질주와 <와일드 카드>의 리얼한 액션, 그리고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형사의 모습을 선보일 내츄럴 본 형사 김민준의 뛰어난 활약과 강력3반의 팀플레이액션이 펼쳐진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영화정보와 ‘진짜 형사’들의 활약을 게임으로 영상화한 공식홈페이지로 더욱 주목을 끌고 있는 영화 <강력3반>은 오는 9월 29일 개봉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o3ban.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 Fax.02-3446-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