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프린터 프린고, 포토앨범 증정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가우넷
2015-04-16 14:02
서울--(뉴스와이어)--가우넷(대표 이호상, www.gaunet.co.kr)이 휴대용 포토프린터 프린고 구매 시 미니 포토앨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4월 17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프린고로 출력한 사진을 미니 포토앨범에 담아 오래 간직하거나, 타인에게 선물할 기회를 제공할 목적으로 기획됐다. 미니 포토앨범은 프린고로 인화한 사진을 최대 120장 수납 가능하며, 하드 커버를 사용해 고급스러우면서 사진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미니 포토앨범의 색상은 임의로 제공되고, 온라인 판매처와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AK백화점, SK이매진, 롯데면세점 등 주요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한 소비자에 한해 증정된다. 행사는 한정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프린고는 2014년 5월에 출시된 Wi-Fi 포토프린터로, 스마트폰에 저장된 사진을 명함 크기의 사진으로 인쇄할 수 있다. 염료승화 인쇄 방식을 사용해 290dpi의 높은 해상도와 색 재현으로 사진 원본의 선명한 색감을 그대로 인쇄하여 많은 소비자와 사진가에게 호평을 받아 온 제품이다. 작고 가벼운 외형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자세한 사항은 프린고 홈페이지(www.pringok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문의는 가우넷(070-7709-1822)으로 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http://www.pringokr.com

웹사이트: http://www.gaunet.co.kr

연락처

(주)가우넷
홍보팀
대리 이대로
070-7709-18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