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에듀스파 스파패스, ‘사회복지사 1급 2016 나눔합격반’ 1만 원 나눔 기부

- 진정한 나눔과 기부 실천하는 화제의 사회복지사 온라인 강의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16 16:46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 에듀스파의 전문자격증 온라인 강의 홈페이지인 스파패스를 통해 수강생들이 ‘사회복지사 1급 2016 나눔합격반’의 강의를 신청할 때마다 1만 원씩을 기부하는 이벤트가 화제로 대두되고 있다

특히, 본 강의를 진행하는 어대훈 교수는 2014년 12월 29일 서울지역 73번째 아너소사이어티 회원으로 올 한해도 전국재해구호협회, 청운종합복지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시장애인시설협회 등 많은 곳에 기부를 이어가고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관계자는 “지속적인 봉사와 기부를 실천하는 어대훈 교수의 강의에 걸맞은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적립된 모금액을 수강생들의 마음을 담아 7월 중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사회복지사 1급 2016 나눔합격반’은 기본이론은 물론 문제풀이, 복습점검 O/X, 기출문제, 최종 모의고사 순의 탄탄한 커리큘럼 구성을 통해 HD급 고화질의 영상재생과 스마트 폰 무료강의까지 함께 제공되는 등 사회복지 수험생들의 편의와 성향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의로 기획되었다고 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 에듀스파의 스파패스 홈페이지(http://spapass.edu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spapass.edu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