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쉬반 S/S 신제품 ‘아이스 컬렉션’, 19일 CJ오쇼핑 통해 선보여

- 라쉬반 아이스 컬렉션 4/19(일) 오후 9시 30분 CJ 오쇼핑 방송

- 환불 시에도 3만 5천원 상당의 드로즈 1종 무료 증정, 1종 무료 증정 파격 혜택 제공

뉴스 제공
라쉬반
2015-04-17 09:30
서울--(뉴스와이어)--기능성 언더웨어의 대명사로 홈쇼핑 완판 행진을 펼쳐 온 라쉬반이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출시한 신제품 ‘아이스 컬렉션(Ice Collection)’을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오는 4월 19일(일) 오후 9시 30분부터 70분간 방영되는 이번 방송에서 라쉬반은 ‘아이스 컬렉션 8종 세트’를 최저가 11만 9천원에 특별 판매한다. 기본 구성 8종 중 1종은 상품 수령 후 환불 시에도 무료로 제공되며, 이 외에도 방송 시간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3만 5천원 상당 드로즈 1종과 7만 9천원 상당의 EXR 캐리어 보조 보스턴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 지난 2014년, CJ오쇼핑 런칭 9개월 만에 100억 판매고를 기록하며 남성 언더웨어 부문 독보적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라쉬반이 이번에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방송 전부터 업계 안팎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아이스 컬렉션은 원색의 선명한 컬러와 트렌디한 패턴이 특징이다. S/S시즌에 잘 어울리는 블루, 그린 등의 화사한 컬러와 돌핀, 스트라이프 등 위트 있는 패턴을 더해 밝고 시원한 느낌을 살렸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브랜드 로고를 작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것 또한 눈여겨볼 만 하다. 댄디 블랙, 옥스포드 블루, 시트론 그린, 번트 오렌지, 레이니 화이트, 라이블리 민트, 돌핀 네이비, 스트라이프 블루 등 8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CJ오쇼핑 및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http://www.lashevan.com )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아이스 컬렉션은 기능성 언더웨어로 정평이 나있는 라쉬반에서 S/S 시즌을 겨냥해 컬러나 패턴 등 디자인적인 면에서 그 어느 때보다 심혈을 기울인 제품이다”라면서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겸비한 아이스 컬렉션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라쉬반 제품의 특장점을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lashevan.com

연락처

라쉬반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설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