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종로고시학원, ‘공인노무사 1차 시험대비’ 무료 온-오프라인 전국모의고사 실시

- 화제의 100% 실전대비 공인노무사 1차 전국모의고사 실시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17 11:39
서울--(뉴스와이어)--40년 수험전통 박문각종로고시학원의 2015년 공인노무사 1차 시험대비 온-오프 무료 전국모의고사가 수험가의 화제가 되고 있다.

2015년 6월 6일 2015 공인노무사 1차 시험을 대비한 이번 전국모의고사는 총 2회(1회: 4월 26일, 2회: 5월 17일)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당 선착순 100명 접수 시 마감된다.

박문각종로고시학원 공인노무사 담당자는 “실전과 유사한 모의고사 테스트를 통해 시험 전, 자가진단이 가능하며 점수가 낮은 과목의 취약점 분석을 통한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 수업이 여의치 않은 독학생, 인터넷 강의 수험생에게도 노무사 1차시험 마무리 전략을 세울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본 모의고사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온-오프라인 시험응시생 모두 법률자격 전문사이트 로스파에서 성적표 확인, 문제해설, 전체 석차보기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박문각 제1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의 사전예약은 로스파, 박문각종로고시학원 사이트(www.lawspa.co.kr, www.jpgosi.com)를 통해 가능하다.

제1회 전국모의고사 후에 이어지는 박문각종로고시학원의 공인노무사 1차 최종정리 강의는 5월 4일 개강 예정이며, ‘박문각 제2회 합격예측 전국모의고사’는 오는 5월 17일 예정으로 5월 둘째 주부터 상기 사이트를 통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로스파, 박문각종로고시학원 사이트(www.lawspa.co.kr, www.jpgosi.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laws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 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