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aT센터 대표 임신·출산·유아교육전 ‘제10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열려

- 가정의 달 5월 맞아 내달 7일부터 4일간 aT센터에서 개최

- 국내외 140개사 220여 개의 브랜드 참가.. 다양한 육아 정보 전달 예정

뉴스 제공
다온전람
2015-04-20 11:00
서울--(뉴스와이어)--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대표 이경섭)은 ‘제10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가 5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 전관 (1,2 전시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임신·출산·유아교육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관련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최되는 본 행사는 지난 5년간 총 9회가 개최되었으며 aT센터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제10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40개사 220여개의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가 참가하며 예비 부모와 새내기 부모에게 최신 유아 정보와 관련용품을 한자리에서 직접 체험하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관람객과 소통하는 행사로, 새내기 부모들이 육아에서 느끼는 어려움과 궁금증을 행사장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하여 서로 교환할 수 있는 ‘세상을 밝게 만드는 퀴즈’가 진행되고 있다. 또한 성프란치스꼬 장애인복지관에 여성 장애인의 임신·출산·육아를 지원하기 위한 ‘희망의 발걸음’ 캠페인도 지난 행사에 이어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본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며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입장객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홈페이지(www.seoulbaby.co.kr)에서 사전등록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양재동 aT센터는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차량이용시 주차 시간에 관계없이 5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다온전람 소개
(주)다온전람은 다양한 전시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는 전시전문업체이다. (Professional Exhibition Organizer) (주)다온전람은 양재aT센터에서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를 연4회 개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조달청 나라장터 엑스포, 여성발명대회 등을 십수년간 개최한 풍부한 경험과 경력을 가진 유능한 인재들을 보유하고 있다.

http://www.seoulbaby.co.kr

웹사이트: http://daonfairs.co.kr

연락처

다온전람
전시부
강병민 대리
02-6269-37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