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첫 베이비페어 ‘제1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9일 aT센터 개최

- 임신 출산 유아교육 관련 220여 브랜드 참가

뉴스 제공
다온전람
2015-07-06 08:00
서울--(뉴스와이어)--임신·출산·유아교육 관련 전문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1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가 오는 7월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 전관(1, 2 전시장)에서 열린다.

7월중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베이비페어인 ‘제1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는 임산부, 출산용품, 영유아식품, 영유아용품, 도서 등 2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관련 업체들의 여름 신상품 및 시즌 제품을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시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준비된 ‘추억의 뽑기 이벤트’는 전시장에서 구매한 당일 영수증을 소지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권, 물놀이 용품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리는 전시회 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는 푸짐한 선물을 지급하고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자에게는 무료입장 및 자동 경품 응모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seoulbab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전시장 내 유모차 대여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대여요금은 무료이다. 유모차가 필요한 관람객은 1, 2전시장 로비에서 대여할 수 있다.

행사장인 aT센터는 신분당선 양재 시민의 숲역과 연결되어 있고 다양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 임산부와 아이를 동반한 관람객이 방문하기 편리하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한 관람객은 주차시간에 관계없이 주차비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http://www.seoulbaby.co.kr

웹사이트: http://daonfairs.co.kr

연락처

다온전람
전시부
강병민 대리
02-6269-37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