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전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서 어버이날 맞이 이벤트 실시

-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직접 만든 카네이션 바구니로 부모니께 사랑을 전하세요

- 임산부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 사전 신청 가능

- 전문 플로리스트와 나만의 꽃바구니 제작

뉴스 제공
다온전람
2015-04-27 10:51
서울--(뉴스와이어)--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다. 수많은 종류와 천차만별인 가격대의 품목들이 쏟아지는 가운데 감사의 마음과 정성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선택하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5월 7일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되는 베이비페어 ‘제10회 서울 임신출산유아교육박람회’에서 이런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전시 전문기업 (주)다온전람(대표 이경섭)은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사랑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온전람 관계자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전문 플로리스트를 초청하여 부모님께 선물할 카네이션 바구니를 직접 만들면서 뱃속의 태아와 함께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이라 말했다.

본 이벤트는 5월 7일 하루 동안 ‘제10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가 열리는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되며, 5월 3일까지 전시회 홈페이지(www.seoulbaby.co.kr)에서 사전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장인 양재동 aT센터는 지하철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역과 연결되어 있으며, 차량 이용 시 주차시간에 상관없이 50% 주차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http://www.seoulbaby.co.kr

웹사이트: http://daonfairs.co.kr

연락처

다온전람
전시부
강병민 대리
02-6269-37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