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한성아카데미, 파격적 할인가로 온라인 세무사 강좌 출시

- 4월 30일까지,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대비 ‘교수패스’ 한정판매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17 17:12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세무사 전문 교육 사이트 한성아카데미는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14만 원이라는 파격적 가격에 강의 구매를 시작할 수 있는 ‘교수패스’를 출시했다.

이는 타 온라인 세무사의 한두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비용으로 선택한 교수의 모든 정규강의를 구매할 수 있을 정도의 놀라운 혜택으로 2016년 1차 세무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교수패스’는 원하는 교수 강의를 수험생이 자유롭게 선택해 공부할 수 있고, 신청일로부터 일 년간 아무런 제약 없이 무제한 반복 수강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PC와 모바일 기기를 통한 자유로운 강의 수강으로 학습이 필요한 언제 어디에서나 자유로운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며 “수험생들이 교수패스를 통한 기초부터 파이널 특강까지의 커리큘럼 따른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자연스레 합격 가능성이 상승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교수패스’는 오는 4월 30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재무회계 김정호, 원가관리회계 전민영, 세법 박소연, 재정학 조정조, 상법 정태덕 교수 등이 참여한다. 신청과 더 자세한 사항은 ㈜박문각의 한성아카데미 홈페이지(www.pmgcp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pmgcpa.co.kr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