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L-Star 경연대회’, 한예진 실용음악학부 1위 수상

2015-04-21 09:28
서울--(뉴스와이어)--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서 실시한 ‘L-STAR 경연대회’에서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前 한국방송예술진흥원, 이하 한예진) 실용음악학부 재학생 그룹 ‘BLOW’가 1위를 수상했다.

L-STAR 경연대회는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서 1년에 4번 실시하는 경연대회로, 이번 대회는 그룹 god 출신의 가수 김태우가 소속되어 있는 소울샵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주최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았다.

한예진 실용음악학부 재학생 박영민, 구본국, 김병진 학생으로 구성된 아카펠라 보컬팀 BLOW는 치열한 예선전을 통하여 본선에 진출, 최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서 본선을 치루었다. 학생들은 유명 히트곡인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와 ‘스윙 베이비’를 뛰어난 음악성을 바탕으로 한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편곡해 불러 좋은 평가를 받아 18개 공연팀 중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얻었다.

학생들은 1위의 특전으로 4월, 5월 두 달 동안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에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10월에 열리는 L-STAR 경연대회의 왕중왕 전에도 참여할 계획이다.

BLOW의 김영민 학생은 “팀을 결성한지 1년도 되지 않았는데 좋은 대회에서 수상하게 되어서 영광이다. 평소 전공실기수업 때 갈고 닦은 실력 덕분인 것 같다. 앞으로 더 열심히 연습해서 10월에 있을 왕중왕 전에서 우승을 거두어 한예진을 알릴 수 있는 좋은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현재 한예진은 방송영상, 공연, 음악, 방송예술 등 전체 계열을 대상으로 2016 신입생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적인 학부로는 실용음악학부, 보컬싱어송라이터학부, 힙합학부, 방송제작학부, 방송연출학부, 방송작가학부, 광고창작학부, 영상디자인학부, 영화제작학부, 방송MC·쇼 호스트학부, 뷰티예술학부, 사진영상예술학부, 디자인예술학부, 성우학부, 연기예술학부, 개그·코디미학부, 매니지먼트학부, 공연기획제작학부, 실용무용학부, 무대미술디자인학부, 뮤지컬예술학부, 마술예술학부, 모델연예학부, 음향학부, 게임제작학부, 게임기획연출학부 등이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한예진 홈페이지(www.kbatv.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kbatv.org

연락처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홍보대행
위너스피알
김경선 과장
070-8855-240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