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문각 임용고시학원, 2016 교원 임용시험 기출문제 대공개

- 2016학년도 유·초등 및 중등 임용고시 ‘기출분석반’ 개강

뉴스 제공
박문각
2015-04-23 14:51
서울--(뉴스와이어)--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기업 ㈜박문각의 교원 임용교육 전문기관 박문각 임용고시학원의 유·초등 및 중등교사 임용고시 대비 ‘2016학년도 기출문제 분석반’ 개강이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월 4일부터 김인식, 이선화, 김정겸, 유희태 박사팀 등 국내 유명 교육학논술 및 전공별 강사들이 참여하는 이번 강좌는 학원 개강에 발맞춰 온라인 강좌도 동시에 서비스 예정이다. 더불어 ‘기출문제 분석반’은 임용고시 준비에 있어 가장 기본이 되는 과년도 기출문제 분석과정을 포함한 2016년 최신 출제 트렌드와 박문각만의 합격 노하우가 반영돼 실제 시험을 준비하는 임용 수험생에게 체계적인 실전대비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한다.

이는 지난 1월부터 기초과정을 이수한 대학 4학년 재학 수험생들은 물론, 재수생에게도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는 ‘마무리 이론정리’를 돕는 강좌로 합격의 당락을 결정짓는 주요 변수에 완벽한 해답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해 기간 내 강의를 구매하면 최대 10%의 수강료 할인 혜택을 주며, 5월 1일부터 5월 15일까지 교육학과 전공과목의 모든 온라인 강의 접수 시 ‘크로스 할인이벤트’로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의 부담을 줄일 다양한 혜택을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임용고시 수험생에게 중요한 시기인 4, 5월, 대학 4학년 재학 초수생이 교생실습으로 겪게 되는 학습패턴 유지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출석인증 시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더 자세한 이벤트 사항 및 개설 강좌 정보는 박문각 임용고시 온라인(www.teachsp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문각 에듀스파 소개
박문각 그룹(대표 박용, www.eduspa.com)은 공무원 수험을 주축으로 하는 40년 전통의 종합 성인교육 전문 기업이다. 1972년 행정고시학원 설립 이래 지속적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해 현재 노량진-강남-종로를 거점으로 한 학원 사업과, 이를 기반으로 한 교육포털서비스 및 온라인 강의 사업, 각종 수험서의 출판 및 제작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 그룹사로는 박문각에듀스파, 박문각남부고시학원, 박문각강남고시학원, 박문각종로고시학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박문각남부경찰학원, 박문각출판 등이 있으며, 각 영역간의 시너지로 공무원, 경찰, 임용, 자격증, 영어, 취업교육 등 각종 수험 및 성인교육 분야 전 영역에 걸쳐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각적 입체 서비스를 구현해 제공하고 있다.

http://www.teachspa.com

웹사이트: http://www.pmg.co.kr

연락처

박문각그룹
기획홍보실
윤형식과장
02-3489-9475
이메일 보내기

제갈섭과장
02-3489-9498